치과 및 잇몸 관리를 위한 필수 팁

치과 및 잇몸 관리를 위한 필수 팁

치과 및 잇몸 관리를 위한 필수 팁

치과 치료를 실천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이것은 치과의사를 고르는 데도 적용된다.

처음 보는 것이 당신에게 가장 좋다고 생각하지 않도록 하라.

최상의 치아 위생 관행에 대해 알아보려면 아래를 읽어보십시오.

당신의 예산 범위 내에 있는 치과의사를 찾기 위해 다른 출처를 시도하라.

확신이 서지 않으면 치과에 가서 저렴한 치과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치과 치료를 옆으로 밀지 말고 매년 적어도 두 번은 꼭 치과에 가도록 해라.

불소는 치아를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물이 불소가 되지 않는다면, 당신의 가족은 치아에 문제가 생기기 쉽다.

대신에 불소 치약을 사용해라.

또 다른 방법은 불소가 들어 있는 헹굼을 찾는 것이다.

어떤 음식들은 다른 음식들보다 치아를 더 상하게 할 수 있다.

단것처럼 설탕이 많이 들어간 음식을 먹으면 안 된다.

어떤 음식과 음료수는 얼룩을 유발하는 반면, 다른 것들은 치아 민감도를 높일 수 있다.

빨대로 마시는 것은 치아와의 접촉을 최소화한다.

만약 당신이 치과에 가는 것이 두렵다면, 당신이 그들을 멈추게 하고 싶다면 사용할 수 있는 손 신호가 필요하다고 치과의사에게 알려라.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손 신호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종종, 이 단계는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가능한 옵션이 있다는 것을 안다면, 당신은 더 잘 쉴 수 있을 것이다.

치아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 치아 세척제를 써보는 것을 고려해 보라.

일반 브러싱 사이사이에는 일회용 브러시가 다양하게 있으며 브레이스 와이어를 청소하는 데도 사용할 수 있다.

치간 세척제의 예로는 리치 스팀-U-덴트, 경구-B 치간 브러시, 설카브루시 등이 있다.

만약 당신이 약간의 치아를 원한다면, 당신은 질 좋은 미백에 투자하고 당신의 치아를 더 규칙적으로 닦아야 한다.

지침을 검토하고 스트립이 필요 이상으로 오래 켜지지 않도록 하십시오.

당신의 치아는 미백 스트립을 과다하게 사용함으로써 손상될 수 있다.

정기적으로 치과에 가십시오.

이상적으로는 6개월마다, 혹은 1년에 두 번 치과의사를 보게 될 것이다.

이것은 어떤 사소한 고통도 확대되지 않고 더 이상의 문제를 야기하지 않도록 보장한다.

그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현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가족과 친구들에게 치과의사를 추천할 수 있는지 물어봐라.

치과의사의 개인 정보를 얻는 것은 어떤 치과의사가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지를 결정하는 좋은 방법이다.

또한 여러분이 올바른 결정을 내리도록 돕기 위해 치과의사의 재정 관행에 대해 물어보라.

당신의 혀를 뚫는 것에 대한 생각이 당신에게 호소력이 있는가? 만약 그렇다면, 다시 생각해보는 게 좋을 거야.

혀를 뚫는 것은 그 부위를 세균에게 매력적으로 만든다.

그래서, 경구 피어싱을 받으면 감염의 가능성이 높아지고 치아 에나멜을 마모시킬 수 있다.

잠재적으로, 혀 피어싱은 혀의 건강을 위협할 수 있다.

흡연은 주로 잇몸과 치아를 해친다.

지금 이 순간 어떠한 부작용도 경험하지 않고 있다고 하더라도, 어떤 일이 일어날 수 있는지 연구해야 한다.

이상적으로는 당장 그만두어야 한다.

담배를 끊는 방법에 대해 치과의사나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구강위생 상태가 좋을 때는 달콤한 냄새가 나는 입김이 생기기 쉽다는 것을 명심하라.

치아, 잇몸, 혀 등을 돌볼 때 악취를 유발하는 휘발성 황화합물을 가까이에서 보관하고 있다.

이러한 냄새는 입 안의 박테리아와 치아 물질이 분해되면서 발생한다.

소개에서 언급했듯이, 좋은 치과의사를 구하고 치아를 돌보는 것이 가능하다.

이것은 나중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결정이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최고의 치과의사를 찾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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