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싱의 힘으로 더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고 기분이 좋아지기

주싱의 힘으로 더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고 기분이 좋아지기

주싱의 힘으로 더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고 기분이 좋아지기

맛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야채 먹는 것을 피한다.

채소를 저어줌으로써, 당신은 여전히 야채의 모든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을 제공할 수 있다.

맛있는 즙을 만드는 방법과 그 즙으로부터 얼마나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는지 알아보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만약 당신의 쥬싱 레시피가 잎이 많은 녹색 채소를 필요로 한다면, 그 혼합물에 약간의 오이를 첨가해라.

잎이 많은 표본이 다소 쓴맛이 나고 다소 과한 맛이 나는 것이 일반적이다.

오이는 맛을 가리며 음료에 상큼한 맛을 더한다.

오이에는 몸에 필요한 영양소가 들어 있는데, 특히 껍질만 남겨두기로 한다면 더욱 그렇다.

가장 좋고 가장 맛있는 사과 주스를 만들기 위해, 완전히 익고 달콤함이 폭발하는 사과를 골라라.

사과에 멍이 들었다면 멍을 잘라라.

사과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는데, 각각 독특하고 달콤한 맛을 가지고 있다.

인기 있는 품종으로는 핑크레이디, 갈라, 레드맛 등이 있다.

쥬스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주스 혼합물에 잎이 많은 채소를 사용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다.

케일, 비트나물, 겨자나물, 그리고 다른 잎이 많은 채소들은 모두 이 일에 아주 좋다.

목표는 당신의 주스가 약 50-70%의 녹색 농산물로 구성되고 다른 요소들이 맛을 위해 첨가되는 것이다.

과일 주스는 야채에 기반을 둔 주스보다 당도가 높고 건강에 좋지 않은 경향이 있다.

너의 주스를 전체 식사로 생각해라.

일단 주스 한 잔에 얼마나 많은 음식이 들어가는지 정확히 알게 되면 식사 대신 마실 수 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을 것이다.

한 끼를 먹듯이 술잔 전체를 마셔 영양분과 비타민이 혈류로 더 빨리 전달되도록 한다.

색깔 면에서는 주스를 생각해라.

모든 색깔은 다른 영양소를 제공한다; 어떤 색이 어떤 영양소와 연관되어 있는지 알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필요에 맞는 과일과 야채를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차이점들은 무수한 취향과 함께 균형 잡힌 균형 잡힌 영양 계획을 제공한다.

쥬싱 후, 쥬싱기를 가능한 한 빨리 헹구는 것이 항상 좋은 생각이다.

게다가, 일부 야채와 과일은 주스가 청소하기 전에 너무 오래 앉아 있으면 주스에 얼룩을 남긴다.

주스기를 구입할 때 세척이 쉽고 조립이 간편하며 보관하기 편리한 것을 찾으십시오.

어플라이언스를 사용하고 청소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수록 사용하려는 가능성이 낮아진다.

펄프는 주싱기에 들러붙어 딱딱해져 청소가 더 어려워질 수 있으므로 주싱기를 다 쓴 후에는 반드시 곧 세척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요로 감염이나 다른 방광에 문제가 있다면, 당신의 과일 목록에 주스를 넣을 크랜베리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증상이 있으면 크랜베리 주스를 만들어라.

당뇨나 저혈당 진단을 받았을 때는 과일 주스를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과일 주스는 혈당을 빠르게 상승시킬 수 있다.

과일의 양을 감시해야 의학적 필요를 지켜볼 수 있다.

채소는 과도한 위험 없이 영양분을 줄 수 있다.

생강을 먹는 것은 위장병을 없애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지퍼와 약간의 치유를 위해 주스에 사용하라.

그것은 산성 역류, 배탈, 심지어 위궤양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몇몇 야채와 과일 주스 안에는 파이토케미컬이 들어있다.

연구에 따르면 이 화학물질들이 인체의 발암물질을 제거할 수 있다고 한다! 항상 식물화학물질을 함유한 과일과 야채를 포함시킴으로써 신선한 주스의 이점을 최대한 누리십시오.

감귤류, 딸기류, 당근 등 달콤한 재료가 들어간 주스에 사용한다.

좋은 조합은 체리, 블루베리, 딸기, 크랜베리 같은 것이다.

자신의 취향에 맞게 자신만의 혼합물을 만드세요.

마이스팅 쥬커는 최고의 쥬커다.

이런 종류의 주스는 또한 꽃을 다듬고 견과류를 갈고, 과일을 퓌레로 만들 수 있으며, 심지어 맛있는 디저트도 만들 수 있다.

그러한 다목적 주스기를 갖는 것은 그것이 계속해서 그 대가를 치르게 할 것이다!

당신은 이제 쥬싱이라는 주제에 대해 아주 귀중한 조언을 받았다.

심신을 튼튼하고 건강하게 유지하고 싶다면 쥬싱은 영양소와 비타민을 빠르게 섭취할 수 있기 때문에 훌륭한 출발점이 된다.

쥬싱은 여러분이 즐기지 않을지도 모르는 맛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여러분의 몸이 필요로 하는 영양분을 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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