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유용한 팁으로 이메일 마케팅 성공 스토리가 되십시오!

이러한 유용한 팁으로 이메일 마케팅 성공 스토리가 되십시오!

이러한 유용한 팁으로 이메일 마케팅 성공 스토리가 되십시오!

사업주가 인터넷 존재의 확대에 초점을 맞출 때, 소비자와 정기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항상 중요하다.

이메일 마케팅 덕분에 고객들과 연락할 수 있다.

여기 이메일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몇 가지 훌륭한 방법들이 있다.

전자 메일 메시지를 개인으로 유지하도록 최선을 다하십시오.

소비자들은 그들이 개인적인 성격으로 그들을 대하는 사업과 연관될 수 있다고 느끼고, 이것은 그들이 물건을 구매하려는 경향이 더 커지게 한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전자 메일 목록에 참여하기로 결정한 이유를 알고 있다면 전자 메일을 쓸 때 해당 이유를 언급하십시오.

각각의 이메일은 하나의 메시지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그것은 분명해야 한다.

보내는 이메일에 너무 많은 내용이 담겨 있어 고객을 지루하게 하거나 압도하고 싶지는 않을 것이다.

이메일 내의 단일 메시지에 초점을 맞추고 고객이 클릭해서 자세히 읽도록 유도하는 짧은 사본을 작성하십시오.

당신의 고객층은 불필요한 정보를 너무 많이 보내도 당황하지 않는 것에 대해 크게 고마워할 것이다.

필요한 도구를 사용하여 전자 메일 마케팅에 대해 직접 학습하십시오.

도서관과 온라인에서 책을 구할 수 있다.

현지에서는 캠페인 활동을 돕는 세미나나 워크샵도 찾을 수 있으므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비즈니스 그룹에 문의하십시오.

전자 메일을 보내기 전에 가입자의 사용 권한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어떤 형태로든 스캠을 하는 사람은 즉시 부정적인 평판을 받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더 이상 당신의 회사와 일하고 싶어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말한다.

전자 메일의 그래픽을 최소한으로 유지하십시오.

어떤 이메일 리더들은 기본적으로 그래픽을 차단하고 만약 당신이 당신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그래픽에 의존한다면, 어떤 리더들은 그 메시지를 받지 못할 것이다.

또한, 그래픽이 많이 들어있는 이메일은 종종 이메일 프로그램에 의해 스팸이나 정크 메일로 보여지는데, 이것은 당신의 이메일이 정크 폴더에 매우 쉽게 도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스팸을 보고 스팸처럼 보이지 않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무료 이메일 계정을 얻고 인터넷에 이메일 주소를 올리십시오.

당신은 모든 방향에서 스팸이 오는 것을 볼 것이다.

이러한 전자 메일에서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기록하고 전자 메일 캠페인에서 이러한 실수를 방지하십시오.

사람들은 보통 받는 스팸으로부터 당신의 이메일을 인식하고 당신을 믿을 수 있을 것이다.

능동적이고 수동적인 피드백을 사용하여 브랜드를 구축하고 전자 메일 마케팅 전략을 다양화하십시오.

적극적 피드백은 고객의 의견이나 제안과 같은 것을 의미한다.

수동적인 피드백은 독자들에게 덜 명백하거나 때로는 존재하지 않는다.

이메일 메시지에서 클릭된 링크를 추적할 수 있는 많은 소프트웨어 도구가 있다.

성공적인 이메일 마케팅의 매우 중요하지만 분명한 부분은 가입자의 이메일 주소에 실수가 없도록 하는 것이다.

새 메시지가 튕겨진 후 목록에 있는 주소로 새 메시지를 보내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그것은 단지 귀중한 시간을 낭비한다!

이메일을 가능한 한 사적인 것으로 만드세요.

단순히 메시지 템플릿에 이름을 넣는 것 외에 할 수 있는 일이 훨씬 더 많다.

아무리 작게 보일지라도 가입자가 제공한 모든 정보를 활용하십시오.

가입자 목록을 쉽게 구성할 수 있는 방법은 유사한 관심사를 가진 고객의 하위 그룹을 구성한 다음 각 그룹이 받는 메시지를 자신의 관심사에 따라 개인화하는 것이다.

다양한 플랫폼에서 전자 메일이 어떻게 보일지 보여주는 철저한 테스트를 사용하여 마케팅 메시지를 테스트하십시오.

컴퓨터의 설계가 마음에 들면 전자 메일 클라이언트, 모든 적용 가능한 브라우저 및 운영 체제를 사용하여 테스트하십시오.

Windows의 Yahoo Mail에 나타나는 방법은 Mac이나 Linux 기계의 Gmail에서 의도한 대로 나타나지 않을 수 있다.

당신의 마케팅 이메일은 짧고 요점이어야 한다.

메시지 자체는 요점을 빠르고 분명하게 전달하는 직접 언어를 사용해야 한다.

이것은 독자들에게 당신이 그 또는 그녀의 시간을 소중하게 여긴다는 것을 전달한다.

독자들은 전체 메시지를 더 많이 읽게 될 것이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이메일의 마지막 부분에는 아마도 중요한 링크와 정보가 있을 것이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건전한 마케팅 전략은 사업 성공의 열쇠다.

이메일 마케팅은 모든 웹사이트의 마케팅 전략에서 필수적인 부분이다.

위의 기사에서 배운 내용을 사용하여 비즈니스가 성공하고 수익성이 높은 제품을 만드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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