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과의 싸움을 위한 유용한 조언

불안과의 싸움을 위한 유용한 조언

불안과의 싸움을 위한 유용한 조언

불안이 너무 압도적이어서 자칫하면 자신의 삶을 대신할 수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그렇지 않다.

근심을 가지고 있는 많은 사람들은 그것에 맞서 싸우거나 그것을 제거할 방법을 찾아냈다.

이 글에 포함된 유용한 조언과 조언은 당신의 불안 증상을 조절하고 당신의 삶을 되찾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여러분의 불안이 여러분에게 너무 많은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 매일 가능한 많이 운동하라.

신체활동은 엔돌핀을 생산하고, 그것은 당신을 더 행복하게 만든다.

그것은 또한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것들로부터 마음을 산만하게 할 수 있다.

또한, 신체적으로 활동적일 때, 여러분의 몸은 더 건강해진다.

믿을 수 있는 친구와 당신의 가장 큰 두려움에 대해 의논하고, 그것보다 더 나쁘게 말하도록 하라.

그 이야기를 자주 반복할수록 더 바보같이 보일 수 있고, 이것은 그 이야기를 덜 두려워하게 될지도 모른다.

만약 부정적인 소식이 당신에게 깊은 영향을 미친다면, 이제 신문을 내려놓을 때가 된 것 같다.

매일 짧은 시간 동안 세상에 일어나고 있는 일을 읽어보는 것은 타당하지만, 불안감을 증가시킬 것 같은 부정적인 이야기에 연연하지 말라.

신뢰할 수 있는 지원 시스템을 구축하십시오.

불안한 생각이 들 때마다 이 사람을 곁에 두어라.

믿을 만한 사람들이 있으면 그들은 너를 많이 도와줄 수 있어.

감정을 피하는 것은 결국 문제를 더 악화시킬 수 있다.

소금에 대한 갈망은 종종 어떤 사람들의 극심한 불안의 결과일 수 있다.

부신 피로로 고생하고 있을 수 있는데, 이는 불안 증상을 악화시키고 소금에 대한 갈망을 느끼게 할 것이다.

우리 몸의 미네랄을 보충하는 가공되지 않은 생소금을 사용해라.

불안할 때는 아미노산을 치료제로 삼아 조사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몸이 세로토닌을 충분히 만들지 못할 뿐만 아니라 특정한 영양소가 부족하다는 것을 알게 된다.

불안감을 없애거나 줄이기 위해 보충제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훌륭한 책들이 많이 있다.

자기 연민에 빠지고, 집 주위에 누워 있으면 대개 기분이 더 나빠질 것이다.

몸과 마음을 바쁘게 하는 것이 상책이다.

어떤 종류의 취미나 다른 매점을 취하면 불안할 때 마음을 정리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인생에는 항상 불확실성이 존재한다는 것을 받아들일 줄 알아야 한다.

평범한 삶에서 예기치 못한 일을 없앨 수 있는 비밀스러운 방법은 없다.

걱정하는 것은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거나 여러분이 갈망할 수 있는 예측 가능한 결과를 주지 않는다.

이것은 당신이 현재 일어나고 있는 좋은 일들을 즐기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불확실성 자체를 받아들이는 법을 배우고 인생의 문제들에 대한 즉각적인 해결책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배워라.

불안감을 느끼는 많은 사람들은 자신을 다운타임을 허락하지 않는다.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되는 일들을 하기 위해 매일 시간을 보내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매일 30분 혹은 그 이하로 휴식을 취함으로써, 여러분의 불안 수준은 감소하기 시작할 것이다.

운동으로 뇌 속의 화학물질을 바꾸어라.

불안은 세로토닌 수치가 낮을 때 유발될 수 있지만, 운동은 그것을 위한 좋은 치료법이다.

걷기, 조깅 또는 일반적인 운동과 같은 활동을 통해 생산을 끌어올리십시오.

도파민도 증가하는데, 이 또한 이완제다.

이것은 불안감뿐만 아니라 우울증에도 도움이 된다.

매일의 목표를 세우고 그것을 이루기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이든 하라.

목표를 갖는 것은 정신을 집중시켜 하루 종일 불안 공격에 덜 취약하게 만들 것이다.

걱정보다는 훨씬 건설적인 과목에 집중할 수 있을 것이다.

너는 항상 전화할 수 있는 사람이 있어야 너의 감정을 이야기 할 수 있어.

당신의 문제를 말할 친구, 가족, 심지어 전문직 종사자를 갖는 것은 도움이 된다.

다른 사람들과 당신의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고 매일의 불안감을 줄일 수 있다.

인생에서 무엇이 당신을 스트레스 받게 하는지 나열하는 시간을 가져라.

목록을 두 개의 열로 구분하십시오.

하나는 당신이 고치거나 해결할 수 있는 스트레스 문제, 다른 하나는 당신이 통제할 수 없는 문제들을 위한 것이다.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변화에 집중하고, 여러분이 갈 수 없는 것들을 놓아 두십시오.

여러분의 불안은 때때로 여러분을 무력하게 만들 수도 있지만, 이것은 사실이 아니에요.

항상 그것에 대해 할 수 있는 일이 있다.

여기서 배운 모든 것이 회복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뭘 기다리는 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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